295 0 0 0 9 0 5년전 0

요한복음 은혜 365(하)

요한복음 매일 묵상 9월부터 12월

요한복음 은혜 365(하) (요한복음 매일 묵상 9월부터 12월) 이 책은 목회자들이 새벽기도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이 책은 가정예배용으로 사용해도 된다. 찬송가와 기도가 있으므로 글을 읽을 줄 아는 누구라도 가정예배를 인도할 수 있다. 이 책은 개인 묵상용으로 사용해도 된다. 성경을 펼치고 본문을 먼저 읽고, 내용을 보면서 은혜를 찾아갈 수 있다. 비록 1월 1일부터 시작하도록 만들었지만 사실은 아무 때나 시작해도 된다. 1월 1일부터 시작하게 한 것은 편의상 일 년 동만 묵상하도록 계획하였기 때문이다. 아무 때나 은혜를 알고 싶으면 시작할 수 있다. 묵상한 곳을 표시해 두면 된다. 요한복음 1장부터 시작하였지만 어느 곳이든 묵상하고 싶은 곳을 먼저 찾아가면 된다. 거창한 계획으로 1월 1일 ..
요한복음 은혜 365(하)
(요한복음 매일 묵상 9월부터 12월)

이 책은 목회자들이 새벽기도회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이 책은 가정예배용으로 사용해도 된다. 찬송가와 기도가 있으므로 글을 읽을 줄 아는 누구라도 가정예배를 인도할 수 있다. 이 책은 개인 묵상용으로 사용해도 된다. 성경을 펼치고 본문을 먼저 읽고, 내용을 보면서 은혜를 찾아갈 수 있다.
비록 1월 1일부터 시작하도록 만들었지만 사실은 아무 때나 시작해도 된다. 1월 1일부터 시작하게 한 것은 편의상 일 년 동만 묵상하도록 계획하였기 때문이다. 아무 때나 은혜를 알고 싶으면 시작할 수 있다. 묵상한 곳을 표시해 두면 된다.
요한복음 1장부터 시작하였지만 어느 곳이든 묵상하고 싶은 곳을 먼저 찾아가면 된다. 거창한 계획으로 1월 1일 1장부터 시작하겠다고 생각하다가 막상 그 때가 되면 못할 수도 있다. 말씀을 가까이 하고, 은혜를 묵상하는 것은 빠를수록 좋다. 마음먹었을 때 무조건 손에 잡히는 대로 읽고 묵상하는 게 더 좋다. 다만 묵상의 진척을 표시하기 위해 월, 일을 표시하고, 장과 절을 쉽게 찾도록 했다.
선후배, 동료 목사님들 그리고 성도들이 성경 66권 중에 특히 요한복음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더 많이 깨달을 수 있다. 그래서 성경책의 보통 크기에 맞춰 3권으로 나눠 낸다. 은혜에 감사하고 은혜를 말하고 행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은혜의 경험이 한층 더 높아지고 깊어졌으면 좋겠다. 은혜의 감격으로 기쁨의 신앙생활이 이어지기를 원한다.
저자 선 종 욱

목사이며, 리더십, 라이프, 비즈니스, 크리스천 코칭의 마스터 코치이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트리니티 대학원에서 교육학을 전공하였다. 한국코칭학회 상임이사,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지원센터 협력 코치를 역임하였고, 미국캐롤라인대학교 코칭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그는 목회 중에 하나님의 은혜를 깊이 깨달은 후, 자신의 영성을 은혜의 복음(행 20:24)에 두게 되었다. 이후 은혜에 기반한 설교와 글쓰기를 하게 되었고, 목회자들에게 은혜에 기초한 복음적 설교의 사고방식과 작성법을 가르치게 되었다. 코칭을 할 때도 은혜의 토대에서 코칭을 수행한다.
저서로는 ‘파워풀 말씀코칭’, ‘복음적 설교를 위한 코칭’, ‘리더십혁신 코칭하라’, ‘리더십혁신 경청하라’, ‘성결-헬라어로 확인하기’, ‘코칭 다이나믹스’, ‘직무스트레스 시리즈’(공저), ‘복음적인 예배와 설교를 위하여’(공저), 역서로는 ‘목표를 향해 달려라’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